서울경제TV Senplus의 트레이더클럽 이상현전문위원(필명:절륜)은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장중공개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기존의 증권방송의 틀을 깬 예측투자형 방송과 투자자참여방송으로 진행 중 이다.
이상현 전문위원은 최근 단기 매매를 하여 소리바다 30%, 한국전력 10%, 서희건설 5%, LG디스플레이5%, 대아티아이 5%로 정도 수익으로 전환되는 기쁨을 맛보았다.
이상현 전문위원은 “최근 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국내∙외 증시의 불확실성이 고조되어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다며, 신재생에너지 및 기업실적 기대 종목을 선정하여 공개 무료방송에서 특별 공개” 할 예정이다.
관심종목으로 SH에너지화학 ∙ LG디스플레이 ∙ 코엔텍 ∙ 한국전력 ∙ 대성창투 등을 꼽았다.
또한 이상현전문위원은 경제 위기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시장의 단기투자자들이 진입과 청산에 대해 뚜렷한 원칙을 가지고 종목선정법만 익힌다면 수익을 내기엔 충분히 적합한 장세라고 전하였다.
현재 ‘트레이더 클럽’이 운영하고 있는 전문가 방송에서는 체계적인 증권교육과 실제 장중에 이뤄지는 매매를 모두 공개 중이며, SENplus의 유료ㆍ무료회원들은 모두 이용 할 수 있다.
이상현 전문위원 ‘전문가방송’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 (plus.sentv.co.kr/) 혹은 전화(1577-7451)로 하면 된다. /서울경제TV SEN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