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www.curveskorea.co.kr)’가 MBC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과 함께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엄마의 정원’은 가족 그리고 사랑의 소중함을 그려낸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영 중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MBC 엄마의 정원 홈페이지(www.imbc.com/broad/tv/drama/garden/event/index.html)에서 퀴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극 중 주인공인 김수진(엄현경 분)이 이혼 후 새롭게 선택한 직업을 맞히는 이벤트로 7월 20일까지 정답자 중 30명에게 커브스 1개월 무료 이용권인 VIP카드를 제공한다.
커브스 네이버 카페에서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엄마의 정원’ 본 방송 시청 후 소감을 적거나 또는 커브스가 방송된 장면을 찍어 커브스 네이버 카페 ‘엄마의 정원 이벤트’ 게시판(cafe.naver.com/curves)에 올리면 된다. 8월 1일까지 진행되며, 커브스가 드라마에 등장한 날 등록된 글 중 30명을 선정해 커브스 티셔츠를 제공한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엄마의 정원을 시청하는 주요 연령대 및 성별이 운동이 반드시 필요한 주부들이나 여성층이라 이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에 활력소가 될 수 있는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성이 하루 30분만 투자하여 주 3회 운동을 진행한다면 훨씬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면서 삶을 즐길 수 있다. 이를 돕는 커브스의 운영 철학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도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