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리빙박스 패턴 디자인 공모전 개최

락앤락은 11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패브릭 수납함 ‘락앤락 리빙박스 패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나만의 감성과 스타일’이다. 리빙박스 패턴으로 활용 가능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집한다. 수상작 중 일부는 리빙박스 신제품의 패턴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대학(원)생과 일반인, 4인 이하 팀 등의 단위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락앤락 공모전 홈페이지(idea.locknlock.com)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작품 도안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idea@locknlock.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오는 12월12일 락앤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 통보도 할 예정이다. 대상 1점 300만원, 우수상 2점 각각 100만원, 장려상 5점 각긱 30만원씩의 상금이 주어진다. 수상작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락앤락 상품이 제공된다.

김용신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상무는 “2007년에 출시된 이후 락앤락의 대표브랜드로 자리잡은 리빙박스가 최근 주부들뿐 아니라 젊은층에서까지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젊은층이 선호하는 리빙박스 패턴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적용해 젊은 감각을 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