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피해 돕기 명차 경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강남점에서 `자선 경매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강남점 개점 3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태풍 피해 자선 바자로 영국 명차 자선경매를 개최한다. 자선경매 상품은 대당 6,000만원에 이르는 영국의 명차 재규어와 랜드로버 프리랜더이며 매일 한 대씩 10일간 총10대를 100만원부터 공개입찰 한다.
`지오 송지오` 브랜드 출시
CJ홈쇼핑(www.cjmall.com)은 디자이너 송지오의 패션 브랜드 `지오 송지오(ZIO SONGZIO)`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오 송지오`는 25~35세의 젊은 남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남녀 정장, 코트, 점퍼, 니트, 가죽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1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허니문 예약 고객 무이자 할부
비씨카드는 이 달 말까지 자사 여행팀을 통해 국내외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고 9% 할인 및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기간 호주와 태국, 필리핀, 빈탄 등 해외 허니문 지역 여행상품을 예약하면 정상가 대비 7~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할인 혜택은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적용된다.
주코그룹 한샘닷컴 인수
네트워크 마케팅업체 주코그룹은 17일 한샘닷컴㈜을 인수하고 교육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한샘닷컴은 한샘 입시학원으로 유명한 서한샘씨가 운영해 온 교육 콘텐츠 전문업체로 전국 350여개의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을 기반으로 학습지 사업, 인터넷 방송사업을 하고 있다.
경매로 수재민돕기 기금 마련
코리아텐더(www.koreatender.com)는 내달 1일까지 2주 동안 수재민 돕기 행사 `맥스텐, 희망을 나눕시다`를 진행한다. 고객이 경매 쇼핑 코너인 `맥스텐(www.max10.co.kr)`에서 `희망` 표시가 돼 있는 품목에 입찰 하면 코리아텐더는 이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 전액을 수재민 돕기 기금으로 기증한다.
<박상영기자 sane@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