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카로운 돌직구로 인기 급상승 중인 허지웅이 tvN ‘SNL 코리아’에 출연, 유희열과 화끈한 19금 토크 배틀을 선보인다.
‘SNL 코리아’제작진은 “허지웅이 2일 유희열이 진행하는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며 “요즘 방송가에 불어 닥친 19금 열풍과 수위 등에 대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라고 전했다.
허지웅은 섬세하면서도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물 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모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신동엽과 19금 토크에 있어 쌍벽을 이루며 타의추종을 불허해 온 만큼 이번 ‘SNL 코리아’에서 펼칠 활약에도 큰 기대가 모아지는 상황. 여기에 유희열 또한 여심을 흔드는 부드러운 섹드립으로 수많은 팬을 양산해 온 만큼 둘이 만나 펼칠 이번 빅 매치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 날에는 그간 누리꾼의 열렬한 환호를 받은 ‘GTA 조선’, GTA 경성’에 이은 3탄 ‘GTA 강남’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선보일 예정이라 궁금증이 증폭된다.
2일 ‘SNL 코리아’에는 ‘정글의 법칙’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한은정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한편‘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으로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유희열, 김원해, 이상훈,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