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씽크U수학 클래스> 출시

웅진씽크빅은 온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 <씽크U(씽크유)수학 클래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씽크U수학 클래스>는 <씽크U수학>, <씽크U사회과학>, <씽크U국어>, <씽크U영어>, <씽크U리얼스피킹>, <씽크U한자>에 이은 일곱 번째 <씽크U(씽크유) 시리즈> 과목으로, 자기주도학습관인 ‘씽크빅 학습센터’에서 공부하기 적합하게 만들어졌다.

<씽크U수학 클래스>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 수준에 따라 완벽하게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난이도에 따라 문제가 7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수학에 약한 학생들도 흥미와 자신감을 갖고 공부할 수 있다.

또 개인별로 자주 틀리는 유형을 파악해서 맞춤 문제를 제공함으로써 취약한 부분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했다.

학교 진도와 커리큘럼이 같다는 점도 장점이다. 학교 진도에 맞추어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 등을 보면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손쉽게 내신 준비를 할 수 있다.

시험 기간에는 단원별 기출문제가 실려 있는 단원 정리호가 제공되고, 방학 중에는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방학호를 받아볼 수 있다.

<씽크U수학 클래스>는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 서술형 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풀이과정을 직접 써보는 서술형 문항을 제공한다.

또 ‘스토리텔링형 수학’이 강조되는 추세에 맞춰 수학 개념을 일기로 적어보는 코너도 있다. ‘넓이’에 관한 공부를 했다면, 주말농장에 다녀온 뒤 고추심기를 했던 일을 일기로 써보는 등 실생활 속에서 수학 소재를 찾아보면서 수학과 친해질 수 있도록 했다.

<씽크U수학 클래스>는 오프라인 교재도 함께 제공되며, 학습센터 전문 교사의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