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체인 타임교육과 타임교육 대표 브랜드인 초중고 종합학원 하이스트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됐다.
타임교육은 16일 올해 타임교육홀딩스에서 타임교육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글로벌 교육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뒤, 이에 걸맞게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타임교육 메인 홈페이지는 하이스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학원, 어학, 출판, 온라인 교육 서비스 등 총 12개 브랜드 등의 상세정보를 모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마트펜을 이용한 쌍방향 멀티미디어 학습시스템인 ‘심포니(Symphony)’ 수업모델을 플래시로 제작, 학생과 학부모들이 실제 수업에서 심포니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교육포털사이트 ‘WHU(whu.co.kr)’ 등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체험공간을 신설했다.
하이스트 사이트는 기존에 학원간 단순 게이트 역할에 머물던 수준을 벗어나 방문자의 이용 편리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개인 맞춤형 서비스인 ‘마이 하이스트’를 통해서는 온라인 강의와 출결현황, 성적조회, 시간표조회, 수강이력 조회부터 전국단위 학력평가 성적표 등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다.
타임교육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현장의 생생한 콘텐츠와 체계화된 교육 솔루션을 제공해 올바른 학습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