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C투자증권 소장펀드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HMC투자증권은 소득공제장기펀드(소장펀드)를 출시하고 가입자에게 노트북컴퓨터와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HMC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소장펀드는 납입액의 40%에 대해 소득공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장기적으로 목돈을 마련할 때 적합하다. 또 일반 공모펀드에 비해 판매보수가 낮은 점도 매력적이다.

HMC투자증권은 장기투자상품인 한국밸류10년투자소득공제펀드 등 장기적 수익률이 우수한 펀드를 엄선해 판매할 예정이다. 위험성향에 따라 주식형 및 채권혼합형 펀드 등 여러 유형으로 가입이 가능하고 전환형 펀드를 가입했을 경우에는 시장상황에 따라 다른 유형의 펀드로도 전환할 수도 있다.

HMC투자증권은 신규로 소장펀드를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노트북 컴퓨터를,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3등 5명에게는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20명 이상 함께 단체가입 한 업체에는 선착순 20개사에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권지홍 HMC투자증권 상품전략팀 부장은 “소장펀드에 가입하면 소득공제를 통한 세제혜택은 물론 목돈마련이라는 재테크 혜택도 챙길 수 있다”며 “요즘과 같이 절세상품 가뭄시대에 단비와도 같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소장펀드는 HMC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HMC투자증권 금융센터(1588-665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