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띠 전문점 스파게띠아가 `처음 맛본 스파게띠, 스파게띠아` 라는 뉴 슬로건 출시를 기념해 `처음 맛나기 축제`를 진행한다.
6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9가지 메뉴를 지난 96년 처음 가격 그대로 제공한다. 또 서울 시내 극장에서 하루 처음 상영되는 조조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레모네이드 2잔을 무료 제공한다. 이와함께 스파게띠아 홈페이지(www.spaghettia.com)를 방문해 스파게띠아의 뉴 슬로건인 `처음 맛본 스파게띠, 스파게띠아`을 맞추는 고객에게 KLM 유럽 왕복항공권(2쌍), 제주도 왕복항공권(10쌍), 타워호텔 숙박권(5쌍)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는 오는 11월14일까지 잘 익은 그린 키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바로먹는 키위`출시기념 행사를 갖는다. 전국 유명 할인점과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그린 키위 포장팩에 있는 `바로 먹는 키위 스티커` 10매를 모아 엽서로 보내는 고객들 중 매달 59명씩 추첨해 뉴질랜드 여행권, 최고급 DVD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30일까지 `스카이블루` 등 건강칵테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1등 LG IBM 노트북 1명, 2등 LG휘센에어컨 1명, 3등 삼성 케녹스 디지털 카메라 4명 등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인터넷 응모권을 준다. T.G.I.프라이데이스 홈페이지(www.tgif.co.kr)에서 응모할 수 있다.
<우승호기자 derrida@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