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어헌터 for Kakao’기체 개조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7일,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의 실버호크 S급을 안드로이드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실버호크’는 적을 관통하는 스크류빔을 탑재한 '슈퍼 실버호크’와 화면을 튕기며 공격하는 광자탄을 탑재한 '탑건'으로 강화가 가능한 기체이며, 이제 강화를 완료한 기체를 새로운 S급 기체로 개조할 수 있게 됐다.

각각 '하이퍼 실버호크'와 '탑건 대쉬’로 개조가 되면 기본적으로 최종 골드가 25 ~ 30%까지 추가되며, ‘탑건 대쉬’는 레이저 폭탄을 발사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강력한 기체를 기반으로 최상의 게임성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기가부스터’ 아이템을 추가했다. ‘기가부스터’ 아이템은 3번째 보스까지 자동 돌파하는 아이템으로 ‘에어헌터 for Kakao’만의 강점인 강력하고, 다양한 패턴의 보스 레이드를 즐기는 짜릿함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에어헌터 for Kakao’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실버호크 B급 강화와 A급 기체 개조 비용을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수정 상품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계속한다.

‘에어헌터 for Kakao’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