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솔로 페친에 특급호텔 숙박권 쏜다'

페이스북 이벤트 개최…400만원 상당 숙박권, 50만원 상당 패키지 이용권 등 증정


한화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더욱 외로워지는 솔로들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10일동안 페이스북 이용자를 애상으로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를 의리로 정하고 ‘메리! 의리스마스’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 중 1등인 ‘의리 특호’ 당첨자 1명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방은 서울시청 광장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으며 1박 가격이 400만원에 이르는 최고급 객실이다.

2등인 의리 1호 당첨자 2명에게는 12월 31일 숙박권이 포함된 더 플라자의 50만원 상당 패키지 ‘퍼플 인 유어 하트’ 이용권을 제공하며 3등인 의리 2호 2명에게는 더 플라자의 커플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의리 3호 4명에게는 63빌딩 59층에 있는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의 2인 식사코스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www.facebook.com/hanwhadays)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응모할 수 있다. 영상을 보고 나서 갖고 싶은 상품을 선택한 다음 함께하고 싶은 친구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메리! 의리스마스’ 영상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