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습윤밴드 출시




제왕절개 등 수술로 인한 흉터를 개선해주는 실리콘 겔 성분의 습윤밴드가 새로 나왔다.

JW중외제약은 흉터 개선에 효과적인 습윤밴드 '하이맘스카(사진)'를 최근 출시했다.

하이맘스카는 실리콘 겔 성분을 사용해 흉터가 생긴 부위에 지속적인 압력과 수분을 공급하면서 비정상적인 피부세포 증식을 억제하는 습윤밴드다.

특히 제왕절개나 갑상선 수술환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규격을 채택했으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섬유 원단을 사용해 흉터의 착색을 방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흉터가 남기 쉬운 턱·무릎·팔꿈치 등 굴곡진 부위에도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으며 하루에 1~2번 가볍게 세척해도 접착력이 유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맘스카는 주요 종합병원 문전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아제약 캡슐형 유산균 제품

조아제약은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사와 손잡고 캡슐형 유산균 제품인 '스트롱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스트롱바이오틱스는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고 온도와 습도에 대해 안정성이 뛰어난 BB-12, LA-5, LBY-27, STY-31 등의 유산균을 배합한 제품이다. 이들 유산균은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등 장내 균총을 정상화해 변비와 설사 완화, 장 운동 촉진과 면역 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스트롱바이오틱스는 기존 젤라틴 캡슐에 비해 탄력성과 견고성이 뛰어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내부 원료를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시킬 수 있다.

연세암병원 27일 간암 건강강좌

연세암병원은 오는 27일 오후2시 병원 지하 3층 서암강당에서 간암환자와 가족을 위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강좌에서는 대한간학회 이사장인 한광협 교수가 '침묵의 살인자, 간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길'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간암 인터벤션 치료, 방사선 치료, 항암 치료, 수술적 치료에 대한 강의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