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 ‘스피치&협상 최고경영자과정 제11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첫 개설된 건국대 스피치&협상 최고경영자과정은 다양한 비즈니스의 문제점들을 유연하게 풀어갈 해법을 제시해주는 스피치와 협상 스킬을 정리해주는 수업으로 구성됐다.
세부적으로 스피치 과정에는 △성공하는 사람들의 스피치 비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스피치 기술 △지도자의 연설과 성공 리더십 △언론홍보의 이해와 대언론관계 관리 등이 있다.
협상 교육에 대한 내용은 △최고 경영자(CEO)의 윈-윈(Win-Win) 협상스킬 △성공적인 협상&커뮤니케이션 스킬 △글로벌 패러다임의 변화와 협상사례 △쇼군 3인의 리더십과 협상전략 등이다.
스피치와 협상 분야의 전문 강사진으로 김홍신 건국대 석좌교수와 황용석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원장, 박갑주 스피치&협상 최고경영자과정 주임교수. 신영일 전 KBS 아나운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돼 있다.
그 동안 스피치&협상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한 주요 동문은 황창주 민주당 국회의원, 송정규 한국도선사협회장, 김순길 삼진에너지 회장, 오병주 국무총리실 차관, 윤보영 시인 등이 있다.
교육과정의 등록금은 380만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2-455-3334)를 통하거나 홈페이지(k-snp.com)을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