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경베스트 히트상품] 세미오콜렉션, 목걸이 카드케이스

지퍼·홀더 등 실용성 더한 13종 선봬


피혁제품 전문 생산업체인 세미오콜렉션이 출시한 '2013년 하반기 목걸이 카드케이스'(사진)는 학생들은 물론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패션아이템으로는 물론 실용적인 목걸이 카드홀더지갑 기능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켰기 때문이다.

특히 다양한 칼라패턴과 소가죽 소재로 된 제품을 중저가에서부터 고가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제작해 선택을 다양화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13가지 디자인의 모델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사원증(보안) 목걸이카드케이스, 카드형홀더지갑, 지퍼형, 커버형홀더, 분리형홀더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아울러 세미오콜렉션은 30년간 피혁제품을 제조해 온 노하우에 걸맞게 목걸이 카드케이스 품질을 높여 최상의 퀄리티를 만들어냈다. 순수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들은 고객들에게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제품의 인기몰이에 힘입어 대학교(연세대ㆍ고려대ㆍ한양대ㆍ중앙대ㆍ서강대ㆍ성균관대 등) 구내에 각각 매장을 갖췄다. 또 세미오콜렉션은 목걸이 카드케이스 외에도 ▦데스크세트 ▦지갑 ▦벨트 ▦시스템다이어리 ▦서류바인더 ▦서류가방 등 피혁 잡화 소품을 전문으로 직접 생산ㆍ판매하는 통합브랜드 세미오(SEMIO'C)와 명품브랜드(Bizz)를 보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디자인 모델의 목걸이 카드홀더 출시 이후 시판은 물론 특판업계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목걸이 카드홀더의 기능성과 용도를 살려 제품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겸손한 마음과 언제나 최고를 추구하는 자세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디자인 상품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및 드라마 협찬 등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매출 증대를 꾀하는 한편 수출시장에서도 일익을 담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