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오피스텔 '신중동역 센트럴 파크리움' 8월 분양

신중동역 센트럴 파크리움 분양도

㈜온누리종합건설이 8월 중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6-5,6번지 일대에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 28~57㎡ 오피스텔 355실을 분양한다. 슈퍼블록이라고 일컬어지는 부천 중동 오피스텔 밀집 지역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300실 이상의 오피스텔로 소형면적 위주의 구성에 안목치수 적용으로 투자자들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슈퍼블록이란 지역 내에서 임대선호도를 높여주는 교통과 대형마트, 문화, 공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수익형 오피스텔에 꼭 필요한 임대수요까지 모두 갖춰진 투자에 최적화된 지역을 말한다. 부천 중동 슈퍼블록은 7호선 부천시청역과 신중동역 사이의 상업지역으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부천시청, 중앙공원 등 부천 중동의 핵심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신중동역 센트럴 파크리움’은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부천시청역까지도 10분이면 도착하는 더블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인근에 외곽순환도로 중동IC와 부천종합터미널도 있어 전국 어디로든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부천 중동 슈퍼블록의 핵심인프라를 반경 500m안에서 누릴 수 있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부천테크노파크, 오정물류단지가 가까이에 있는데다 부천시 영상문화단지 복합개발이 예정돼 있어 임대수요와 미래가치도 높다는 평가다.

‘신중동역 센트럴 파크리움’은 소형 위주의 평형구성과 안목치수 적용으로 차별화된 상품성을 보여주고 있다. 원룸, 투룸형 평면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평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안목치수를 적용해 기존 오피스텔보다 실사용 공간이 더 넓게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생활인프라와 임대수요 모두를 갖추고 있는 부천 중동 슈퍼블록 입지에 상품구성도 좋아 투자가치 측면에서 전망이 좋다”며 “직접 실거주로 살아도 좋고 임대를 목적으로 한 투자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중동역 센트럴 파크리움’ 견본주택은 사업지 현장(중동 1146-5,6)에 위치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32)322-1988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 자료로 작성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