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타는 자동차 업계

현대·기아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르노삼성 SM7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자동차 업계가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이종 업계와 함께 활발한 공동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캠핑용품업체 코베아와 함께 '더 브릴리언트 H캠핑: 코베아와 함께하는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열고 있다. 올해로 8회째인 행사로 현대차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총 200가족(1가족 4인 기준/장비 미보유 150가족, 장비 보유 50가족)을 선정해 충남 천안시 소재 서곡 야영장에서 25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오토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캠핑 장비가 없는 150가족에게는 코베아 4인 가족용 텐트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를 무상으로 대여하고 캠핑 장비를 구비한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캠핑장에서는 가족운동회, 동물농장 체험, 미니콘서트, 바비큐파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아차도 캠핑 브랜드 콜맨과 11~12일 이틀간 '힐링로드 오토캠핑'을 실시한다.

자동차 용품 전문업체 불스원은 유아용 카시트 업체 브라이택스와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야외 이동 중에 각종 꽃가루와 먼지 등이 차량 내로 유입돼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호흡기에 영향을 주는 것을 막기 위해 불스원이 프리머엄 에어컨ㆍ히터 필터를 제공한다. 온라인 세피앙몰과 하이베베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라이택스 카시트를 구매하는 선착순 400명에게 불스원 에어컨ㆍ히터 필터 교환권을 비롯해 차량용 항균 탈취제 살라딘 항균캔과 살라딘 스프레이 등 3종으로 구성된 차량용 에어케어 키트, 오가닉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벗네이키드 베이비 등을 증정한다. 에어컨ㆍ필터 교환권은 불스원 지정 전국 150개의 카센터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로 시공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과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 25주년 기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르노삼성의 플래그십 모델 SM7을 전시하고 16일까지 호텔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M7 최상위 모델을 증정한다. 전시 기간 매주 토요일에는 마임 퍼포먼스와 SM7과 함께 다양한 포즈로 숫자 7을 표현하는 '프리미엄 7 라인 포토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