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SNG 3종 ‘더위 완전 정복’ 여름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매직트리’, ‘타이니팜’, ‘아쿠아스토리’ 3종에서 여름 맞이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학, 휴가 시즌을 맞아 유저들의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애플리케이션 1위에 올라있는 ‘타이니팜’을 비롯해 ‘매직트리’, ‘아쿠아 스토리’에서 더위에 지친 유저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전략이다.

우선, 마법의 씨앗을 수집하는 SNG ‘매직트리’에서는 메인 남, 여 캐릭터의 해변 의상 아이템을 각 2종씩 추가하고 물, 불, 숲의 요정 마법 의상 세트 3종을 오늘(13일) 새롭게 선보인다. 마법의 씨앗과 함께 마법 의상도 조합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했고,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캐시아이템 ‘별’ 100개와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타이니팜’에서는 물안경, 수영복 등 몰놀이 아이템을 착용한 신규 동물 콜렉션 [물놀이 동물]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타이니비치’ 맵에서는 거북이, 바다거북이 등 2종의 신규 동물 캐릭터가 공개되면서 유저들의 호응 속에 식을 줄 모르는 ‘타이니팜’ 인기를 과시 하고 있다.

또, 손안의 작은 어항 ‘아쿠아 스토리’ 에서는 8월 중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 ‘맘마미아’의 배경 그리스 ‘산토리니’섬 아이템 패키지를 추가할 계획이다. ‘산토리니’ 테마의 수조 배경, 바닥스킨과 함께 분수대, 파라솔 등의 신규 아이템을 이용하면 모바일 속 나만의 개성 넘치는 수조를 꾸밀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휴가철 이동 시간에도 간단히 즐길 수 있기에,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8월 금주 중 각 게임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 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