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맞이 가구할인증정 이벤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결혼, 이사 등으로 가구 구입이 많은 봄철을 맞아 4월30일까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한샘, 축제를 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소파 4종에 대해 최대 30만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 소파를 15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소파와 함께 사용하는 탁자 또는 벽선반, 다용도 원목 의자 가운데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거실장, 소파 탁자, 리클라이너, 식탁세트 등 거실 가구를 소파와 함께 구매할 경우 20~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다.

이밖에 한샘 7존 침대 ‘컴포트아이(comfort.i)’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 프레임을 40~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시 최대 5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붙박이장 내부 필수 모듈 16종에 대해 최대 2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어린이 가구 신제품 ‘조이(JOY)’도 3월말까지 예정됐던 할인 이벤트를 4월말까지 연장해 실시한다.

모든 이벤트는 전국 5개 플래그샵과 80여개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한샘의 한 관계자는 “거실에서 침실, 자녀방, 생활용품까지 한샘이 마련한 이벤트를 이용해 알뜰하게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