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광고대상] 증권 최우수상, 미래에셋자산운용

밤하늘 별 통해 글로벌 그레이트펀드 각인

장부연 미래에셋자산운용 경영관리부문 대표


우선 이렇게 좋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회사를 대표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좋은 금융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따뜻하고 좋은 광고를 많이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이번 광고는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통해 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주식펀드가 투자하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 기업과 전세계 소비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리딩기업을 표현하고자 했다. 어두운 밤을 밝혀주는 빛나는 별들은 세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들이고 미래에셋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펀드를 지탱해주는 가장 중요한 투자 포인트다. 또 빛나는 별들은 수많은 다양한 펀드들 중에서 스타플레이어와 같이 성과 측면에서 두각을 보이는 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주식펀드를 의미하기도 한다.

이머징 국가의 경제 부상과 그에 따른 글로벌 소비 성장은 최근 이어지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다. 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주식펀드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의 소비재 섹터보다 포괄적인 개념의 소비재 분야를 상정한다. 즉 신흥국과 선진국의 경제구조 변화라는 장기적 트렌드에 초점을 맞춰 자동차와 의류, 호텔, 미디어, 음식료품 등 내수성장의 수혜를 받는 소비재 업종은 물론 IT와 헬스케어, 금융 등 내수 소비 성장의 수혜를 받는 업종 등 광의 개념의 소비재를 두루 포괄한다.

앞으로 현재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갖춘 기업뿐 아니라 향후 이머징마켓 소비성장과 관련된 좋은 기업을 발굴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겠다. 글로벌그레이트컨슈머주식펀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