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CJ오쇼핑, 그릇·마스크팩으로 여심 공략

오덴세 포알레

CJ오쇼핑은 민족명절 설날에 주부 등 여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설날 차례준비 등으로 지칠 수 있는 여성들이 스스로 힐링할 수 있는 선물을 내놓아 판매호조 등 호응을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제품은 '오덴세 포알레(6인조 세트·23만9,000원)'이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지난 해 주부들 사이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오덴세 포알레'는 황토가 주원료인 테라파인 세라믹 소재로 만들어 가벼우면서도 강도와 내구성이 높다. 특히 세계적 동화작가 안데르센의 고향인 오덴세 지역의 자연 색상을 그대로 담은 북유럽 스타일로 주부들 사이에서 꼭 받고 싶은 선물로 꼽히고 있다. 공기·대접·찬기·머그컵 등 총 28종으로 구성됐다.

'셉 코르셋 마스크팩'도 주부 등 여성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지난 해 첫 론칭 이후 7회 방송 만에 90만장 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흥행몰이에 성공한 '셉 코르셋 마스크팩'은 겔 타입의 마스크에 실제 보정 속옷에 적용되는 탄력 레이스가 들어 있어 얼굴형과 크기에 맞춰 얼굴 전체 커버가 가능하다. '셉 코르셋 마스크팩'의 가격은 10만9,000원으로 페이스 리프팅 마스크 40매와 아이리프팅 마스크 16매 등 총 56매로 구성돼 있다. .

CJ오쇼핑은 명절 손님 대접은 물론 가족끼리 함께 즐길 수 있는 '언양불고기'도 설 명절 선물로 선보인다. 100% 한우와 국내산 생야채를 사용한 '언양불고기'는 해동의 번거로움 없이 냉동실에서 꺼내 후라이팬에서 간편하게 구워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MSG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웰빙이 대세인 요즘에 고마운 이에게 전할 선물용으로 제격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산소주입 포장으로 신선도도 살렸다. 1인분(200g) 원형 팩포장된 '언양불고기'는 총 8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만9,000원이다.

CJ오쇼핑은 민족명절 설날을 맞아 TV홈쇼핑에서 보다 알찬 상품을 구입하려는 주부 등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청마의 해 맞이 프로모션으로 '말달리자 페스티벌'을 열고 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14% 할인쿠폰을 TV홈쇼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안현덕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