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책임이사 서비스’ 신규 오픈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18일 포장이사 서비스업체인 통인서비스마스터와 제휴해 고객들에게 ‘책임이사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복지 혜택의 영역을 고객 개개인의 주거복지 지원까지 확장한 개념이다. 단순한 이사전문업체 중개알선을 넘어 ▦이사손해보험 가입(건당 최대 1,000만원) ▦이사 전후 분쟁 범위와 기준 마련 ▦고객응대 프로세스 구축 등을 통한 분쟁 요인 사전 제거 및 해결 체계 마련 등의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온라인 복지관에서 책임이사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담 콜 센터를 통해 방문 일정 조정, 이사비용 견적 요청, 사전 명기된 피해보상 규정과 이사손해보험 계약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계약금은 견적 금액 가운데 10%만 복지예산으로 온라인에서 선결제하고, 잔금은 이사 완료 후 현장에서 결제하면 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이사 후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 설문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할 수 있다.

지금 이사 서비스를 신청하면 ▦이사비용의 10% 할인 ▦방문견적 신청 고객들에게 모바일상품권 증정 ▦가전 분해비용(에어컨 등) 무료 ▦이사 완료 후 10일 이내 에이프런 서비스 (침대ㆍ침구류 2세트 알러지케어 및 방 3개소 오존 살균 크리닝)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장훈 이지웰페어 컨텐츠운영본부장은 “책임이사를 통해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주거복지 지원을 통한 복지 체감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