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800와트(W)의 강력한 파워에 손끝으로 간편하게 속도 조절이 가능한 ‘아방세 컬렉션 핸드블렌더(Avance Collection Hand Blender, 모델명: HR1673/90)’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방세 컬렉션 핸드블렌더’는 필립스 주방가전의 최고급 하이엔드 라인 중 하나로, 800W의 강력한 모터와 직관적 조절이 가능한 스피드 터치 기능이 장착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얼음이나 견과류의 단단한 식재료도 손쉽게 분쇄한다. 일반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6배 더 강도 높은 티타늄 칼날을 장착해 오랫동안 마모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핸드블렌더의프로믹스(ProMix) 딥 블렌딩 기술은 최적의 상태로 재료가 순환하는 것을 도와줘 칼날에 식재료가 걸리는 것을 방지, 효과적으로 블렌딩 할 수 있다.
스피드 터치 기능도 주목 할 만하다. 단계별 속도 버튼을 눌러 조작해야 했던 기존 핸드블렌더와는 달리 손가락 하나로 1~20, 마지막 터보 단계까지, 칼날 회전 속도가 조절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한 손으로 사용 가능하며 원하는 단계까지 천천히 속도를 천천히 끌어 올릴 수 있기 때문에 식재료가 튀는 것까지 방지한다. 손잡이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고무 재질의 미끄럼 방지 손잡이를 채택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핸들링 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돼 더욱 다채로운 요리에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이소연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분 주방가전 마케팅 차장은 “최근 요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필립스 아방세 믹서기 등 뛰어난 성능으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형 주방가전이 대세”라며 “필립스 주방가전의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핸드블렌더로 소비자가 더 다양한 요리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국 필립스 매장 및 백화점, 양판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가는14만9,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ilips.HomeLiving.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