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이벤트
LG패션의 TNGT는 오는 27일부터 7월7일까지 20~30대 젊은 남성들을 대상으로 `TNGT 홍보대사`선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선발된 총 500명의 홍보대사에게는 TNGT 신상품 정장 한벌이 증정되며, 앞으로 1년 동안 제품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제품 기획 및 모니터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신청 방법은 전국 매장에서의 방문 접수 또는 우편 및 홈페이지(www.tngt.co.kr)에서도 가능하다.
가출 청소년 보호 및 극단 지원 활동
KFC는 최근 가출 청소년 보호를 위한 청소년 쉼터 및 장애인들을 위한 극단 후원에 나서는 등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KFC는 `청소년과 함께 하는 거리거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지난 13일 동대문 두산 타워 앞에서 진행된 청소년들을 위한 거리 상담에 햄버거를 지원하는 등 청소년쉼터 후원에 나섰다. 가출 청소년 보호와 상담을 위한 `심야길거리 상담`은 올해 12월까지 매주 동대문 두산타워 일대와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등에서 진행된다.
이탈리아 란제리 첫 선
LG홈쇼핑은 28일 이탈리아 란제리 브랜드 `베르데 베로니카`제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베르데 베로니카의 수석 디자이너 로잔나 앤솔리니가 직접 디자인을 감수하고 이탈리아 유로저지사에서 직수입한 원단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브래지어 4종 및 팬티 8종으로 구성된 1세트 가격은 15만9,000원.
<조영훈기자 dubbcho@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