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던전앤소드 for Kakao’사전홍보 페이지 공개


라이브플렉스는 라인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던전앤소드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사전홍보 페이지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던전앤소드 for Kakao’의 사전홍보페이지에는 게임 내용 및 캐릭터의 소개와 함께 게임의 내용을 알 수 있는 홍보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게임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을 하거나 개인 SNS 등에 동영상을 남기는 사용자에게 게임머니 및 에너지 음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로 다양한 콘텐츠와 시원한 타격 효과,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퀘스트 수행을 통한 캐릭터 성장 및 사용자 간의 대전 등 여러 가지 재미 요소를 담고 있다.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만큼 친구들과의 경쟁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게임의 즐거움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설명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던전앤소드 for Kakao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사용자간의 대전, 다양한 퀘스트 등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여러 사용자 분들께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게임 서비스를 위한 준비를 마치고 최종 점검을 진행 중인 만큼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던전앤소드 for Kakao’의 동영상 확인 및 사전 등록은 홈페이지(http://m.kr.gameclub.com/Event/dungeon/EventMain.asp)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