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개장 직후 급등락 종목 살펴보기 外



개장 직후 급등락 종목 살펴보기

■ 출발증시와이드 2부 (오전 8시30분)


투자도 첫 단추를 빠르고 정확히 꿰어야 한다. 개장 30분 전 오전 8시 30분, 투자의 첫 단추를 올바로 끼는 '출발증시와이드 2부'와 함께 하자. 오늘 첫 코너 '이상로의 한방'에서는 이상로 센플러스 멘토가 시초가 5% 공략주를 제시한다.

누적 승률제 도입 후 현재 성적표는 '7승7무3패'다. 대동, 디아이씨, 현대비앤지스틸 등 지난 관심종목의 수익률은 한주만에 평균 8% 상승했다. 다음 이어지는 '출발 키포인트 브리핑'에서는 정윤성 동양증권 PB와 정동웅 센플러스 멘토가 개장 직후 급등락이 발생한 돌발 종목은 물론 테마업종, 52주 신고가 종목 등 개장 특징주를 꼼꼼히 분석한다.

'5인의 전략'에서는 국내 주요 증권사 5명의 전문가가 오늘장 전략과 향후 주목해야 할 핵심 변수를 미리 체크해 준다. 예병군 센플러스 멘토도 오전장 부진한 종목 중 오후장 역전, 막판 뒤집기가 가능한 종목을 가려준다. 이 방송은 서울경제TV홈페이지(www.sentv.co.kr)에서 다시 볼 수 있다.

20년 노하우 자랑하는 주택 관리 전문업체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오후 8시)


잘나가는 중소기업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고 최신 화제를 찾아 시청자 안방에 전달하는 서울경제 TV '조영구의 트렌드 핫이슈'. 오늘은 소규모 공동주택 종합 서비스 기업 '함께 가는 부동산관리'의 성공 비결을 들여다 본다.

아파트 관리 서비스 업체는 많지만 주택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흔치 않다. '함께 가는 부동산관리'는 20년 가까이 부동산 관련 업무를 수행해 온 노하우로 체계적인 주택 관리를 하고 있다. 소규모, 대규모 공동주택을 합리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 최근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건물 유지, 청소관리, 채권관리, 임대료 징수, 주택 관련 법무 업무 서비스 등 주택 관련 서비스가 점점 복잡해짐에 따라 주택관리 수요도 늘고 있는 실정이다.

또 관리 받는 빌라의 브랜드화로 부동산 가치 상승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방송은 서울경제 TV홈페이지(www.sentv.co.kr)에서 다시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점은 02-2038-33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