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공유와 함께 촬영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2013 겨울 화보를 통해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새로운 비즈니스 캐주얼을 제시했다. 공유와 고준희는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대비해 다운 점퍼, 코트, 카디켓, 등을 활용해 따뜻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겨울 비즈니스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코트형 점퍼 개념의 ‘비즈 점퍼(Biz Jumper)’와 ‘비즈 코트(Biz Coat)’, 아우터형 카디건인 ‘카디켓(Cardiket)’, 등 기존 패션 아이템에 스마트한 아이디어를 더한 신개념 비즈니스 아이템이다. 비즈 점퍼는 보온성과 포멀함을 고루 갖춘 코트 형 점퍼로 추운 날씨 워킹 피플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비즈니스 아우터다. 또한, 가디건(Cadigern)과 자켓(Jacket)을 접목한 카디켓은 새로운 형태의 아우터형 가디건으로 기온 변화에 취약한 출, 퇴근 시간에 실용적이다.
공유는 비즈니스 룩에 어울리는 비즈 점퍼와 카디켓, 팬츠를 활용한 댄디 포멀룩을 연출했다. 울 재질의 팬츠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트렌디한 슬림한 라인과 보온성을 겸비해 남성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고준희는 컬러풀한 니트 원피스, 비즈 점퍼와 레깅스를 활용해 경쾌함을 더한 여성 오피스룩 선보였다.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감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한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겨울철 비즈니스 룩은 꽤 까다롭다. 보온에 중점을 두어 코디하면 포멀함을 잃기 쉽기 때문”이라며 “이에 보온과 격식,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멀티플 비즈룩을 선보이게 되었다. 올 겨울 멀티플 비즈룩으로 보다 따뜻하고 멋진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3년 겨울 제품들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103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