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환상의 듀오, 김장훈&싸이가 오는 17일 한강 반포지구의 ‘다시한번 대한민국 거리응원전’에서 ‘완타치 응원전’을 펼친다.
한강 반포지구에서 열리는 ‘다시한번 대한민국 거리응원전‘은 SK텔레콤이 색다른 월드컵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도심이 아닌, 한강시민공원을 배경으로 펼치는 거리응원으로 과거 우리가 이룩했던 한강의 기적을 2010년 월드컵에서 다시 한 번 이루자는 뜻으로 기획됐다.
김장훈&싸이는 17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20분까지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한 미니 콘서트‘완타치 응원전’을 연다. 김장훈&싸이의 주옥 같은 대표곡을 비롯해 월드컵을 맞아 발표한‘다시한번 대한민국 응원가(일명 다대송)을 부를 예정이다. 싸이 특유의 재치와 열정이 넘치는 응원무대를 통해 경기직전까지 시민들에게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완타치 응원전’은 한강을 찾은 시민 누구나 함께할 수 있으며 17일 한강 반포지구 거리응원전의 행사장 내 주차가 통제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다. 대중교통은 버스 8401번 및 3, 7, 9호선 고속터미털역(4, 6, 8번 출구 도보 약 15분 소요, 지하철 출구부터 안내 표지판 설치)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