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더 비틀 펀 스테이션’ 오픈


폭스바겐코리아는 더 비틀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8일까지 홍대 거리에 ‘더 비틀 펀 스테이션’을 오픈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카 비틀의 3세대 모델인 더 비틀 출시를 맞아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한 컬쳐 마케팅 일환으로 행사가 기획됐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리지널 비틀의 디자인 감성을 계승하면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21세기 디자인으로 재창조된 3세대 더 비틀이 제시하는 새로운 문화 감성을 젊은 세대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더 비틀 펀 스테이션은 단순히 차를 관람하는 것에서 나아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된다. 일렉트릭 기타의 대중화를 이끈 세계적인 기타 브랜드인 펜더의 스페셜 기타 시리즈가 전시된다.

KBS 2TV 서바이벌 프로그램 탑밴드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해리빅버튼(19일), 피아(20일), 브로큰발렌타인(26일), 갤럭시익스프레스(27일) 등 홍대를 대표하는 유명 인디밴드들이 음악을 통해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더 비틀의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액세서리와 상시로 운영되는 음료바, SNS 연계한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공간도 마련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