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은 오는 24일까지 최대 15%까지 할인되는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조기 예약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카타르항공의 134개 전 노선에 해당되며 이코노미석은 물론 비즈니스석에도 특가가 적용된다.
카타르항공은 지난 1월 실시한 ‘새해 파격 특가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자, 국내 소비자만을 위한 앵콜 특가를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은 이코노미석은 12일부터 7월 20일까지, 비즈니스석은 25일부터 7월 20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이다.
서울 출발 유럽행의 경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최저 95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서울 출발 주요지역 이코노미석 왕복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이스탄불 95만원, 취리히 105만원부터, 비즈니스석 왕복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최저 밀라노 245만원, 자그레브 28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단, 좌석이 한정되어 있어 일부 구간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 항공권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www.qatarairways.com/kr)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