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등 가전유통업체들이 혼수 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마트는 5월 31일까지 `우리 결혼해요 신문 청첩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혼수 20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중 15쌍을 추첨해 회사 측이 중앙일간지에 내는 신문광고 지면을 할애, 예비신혼부부의 사진과 청첩장 등을 실어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로 설립된 하이마트 자회사인 HM투어에서 마련한 허니문 여행 상품권과 고급 여행 가방을 증정한다.
테크노마트는 오는 14일까지 `혼수가전 예약 보증 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 내에 혼수 가전의 견적서를 뽑은 고객들은 별도의 계약금 없이 오는 5월까지는 물가상승률이나 제품 가격인상과 상관 없이 원래 견적가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크노마트에서 혼수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들은 웨딩카, 웨딩 축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받게 된다.
전자랜드21도 오는 28일까지 `행복만발 혼수세일`을 실시, 혼수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홈시어터 구매고객에게는 DVD 무료 렌탈권 5매를 제공한다.
<안길수기자 coolass@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