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번째 수지점 오픈
신세계이마트는 21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읍 풍덕천리에 56번째 점포인 수지점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수지점은 지하 2층, 지상 5층, 매장면적 3,650평 규모이며, 800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또 고객 편의를 위해 영업매장 3개 층 전 층에 계산대를 설치했고 조선호텔 도넛전문점 `허니도니` , 샐러드 전문점 `슐라스키델리`, 네일 바, 미용실, 동물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갖췄다.
한편 이마트 수지점은 오픈 기념으로 23일까지 각각 7만원,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27일까지 경품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원도서 가족캠프 열어
외환카드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이 1박 2일 동안 마술교실, 별자리 탐구, 도자기 만들기 등을 자녀와 함께 하는 `아빠랑 둘이서` 가족 캠프를 9월부터 12월까지 매달 개최한다. 강원도 횡성의 성우리조트에서 진행되며 1차 캠프는 9월 27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1차 캠프 참가 신청은 8월 31일까지 외환카드 홈페이지에서 받으며 추첨을 통통해 아빠와 자녀 각 1명씩 60명이 행사에 초대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제2회 페디그리 주니어 핸들링 대회
세계적 애견사료 회사 페디그리는 오는 9월 20일 서울종합무역전시장에서 청소년 애견인을 대상으로한 `제2회 페디그리 주니어 핸들링 대회`를 개최한다. 국내 애견 문화의 발전과 청소년 핸들러의 발굴ㆍ육성을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한국 대표 자격으로 내년 3월 영국에서 열리는 `페디그리 인터내셔널 주니어 핸들링(애견을 조련하는 핸들러의 기술) 대회`에 페디그리의 경비 지원하에 참가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페디그리 홈페이지(www.pedigre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재용기자,이상훈기자 jylee@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