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힐튼은 60여억원을 들여 대대적으로 개보수한 그랜드볼룸이 자랑거리다. 1,000명 정도의 하객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고품격 연회장으로서 베이지색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음향, 조명시설, 실내장식을 완전히 뜯어고쳤으며, 첨단 레이저쇼 시스템을 완비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즉 엄숙하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로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또 초조해지기 쉬운 신부를 위해 대기실에서 결혼식장을 볼 수 있는 대형 멀티비전, 전용 분장실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할 계획이다. 힐튼교육센터에서는 예비신부를 위해 「신데렐라 코스」를 신설했다. 다도(茶道), 패션, 손님접대법, 간단한 요리실습을 비롯해 테이블 매너, 신혼초 금융재테크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해 예비신부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신데렐라 코스」를 수료한 고객에겐 결혼식 예약 때 할인 혜택도 준다.
더불어 전세계 500여개의 호텔 체인망을 활용해 고객이 신혼여행을 떠날 때 힐튼 체인을 이용하면 여러 혜택을 준다. 국내에서 신혼의 하룻밤을 보내는 고객에겐 스위트룸을 무료로 제공한다. 식사비용은 대략 3만5,000~6만5,000원선.
또 식사·음료를 제외하고 사진과 비디오 촬영, 드레스·턱시도 대여, 꽃장식, 메이크업 등을 선택에 맡김으로써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개성있는 결혼식이 가능토록 했다. 문의 (02)317-3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