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 ‘보석팡’ 소셜 기능 업데이트

바른손크리에이티브는 캐쥬얼 게임 보석팡의 친구초대에 소셜기능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무료게임으로 서비스 중인 보석팡에 친구를 초대할 경우,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코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또 친구 초대가 30명이 넘어갈 경우 자동 응모되어 애플의 신형 맥북에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보석팡은 또 현재 서비스 중인 버전의 시즌 2에 해당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중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완전히 달라진 ‘올 뉴 보석팡’을 선 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간 다양한 형태의 소셜 활동을 추가하고, 게임 내 아이템 기능의 개선과 아울러 바른손의 팬시 사업 분야에 축적된 귀여운 캐릭터를 게임 내 배치하는 등 디자인 측면에서도 큰 폭의 업그레이드를 예정하고 있다.

보석팡은 현재 터치만으로 스피디한 플레이가 가능한 ‘더블팡’ 모드와 기존의 ‘팡’ 모드 등 모두 2가지의 모드를 게임 내에 가지고 있어 캐쥬얼 유저들에게 친구와 주간 단위 순위 대결을 벌이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향후 보석팡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카카오톡 내 ‘플러스친구 보석팡’과 바른손크리에이티브 홈페이지(http://www.barunsoncreative.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