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다이스 어드벤처’, 선착순 3만명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모바캐스트 코리아가 개발한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피규어 게임(TFG) ‘다이스 어드벤처’의 출시를 앞두고, 1만원 상당의 아이템 교환 쿠폰 코드를 선물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이스 어드벤처’ 사전 등록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초로 예정된 게임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신청한 선착순 3만 명에게 30 캐시, 브론즈티켓 3장, 실버티켓 1장 등 약 1만 원 상당의 아이템 교환 쿠폰 코드를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컴투스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 자체 채널과 주요 게임 커뮤니티 등을 통해 연결될 예정으로, 이벤트 신청 즉시 입력한 전화번호로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다이스 어드벤처’는 귀엽고 깜직한 피규어를 모으며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트레이딩 피규어 게임으로, 캐릭터를 수집하고 트레이드 하는 TCG의 재미를 살리면서 차별적인 피규어풍 캐릭터를 사용해 새로운 즐거움을 추가했다. 또 캐릭터 성장과 전략적인 전투로 RPG의 재미까지 살려 TCG와 RPG 팬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다이스 어드벤처’는 직접 피규어 박스를 열어 피규어를 꺼내 소장하는 기분으로 캐릭터를 모으고, 이들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상성에 맞게 배치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쳐야 하는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게임”이라며,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될 아이템들을 미리 가지고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줄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이스 어드벤처’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com2us.com/ci/2013/11/dice_adventure_pre/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