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빅스통상(대표 이진두)의 MACH스피커 시스템은 1993년 덴마크에서 국책사업으로 개발 현재 유럽시장에서 중간 가격대의 라우드스피커시장에서 가장 각광을 받고 있는 스피커다.이 스피커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있다. 로드 시리즈(ROAD SERIES) 인스톨레이션 시리즈(INSTALLATION SERIES) 티액스 시리즈(TX SERIES) 애트모스피어 시리즈(ATMOSPHERE SERIES)등이 있다.
이중 이랜드 아울렛 2001매장의 라이브홀에 설치돼 있는 M156R은 투웨이의 풀 레인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쉽게 설계됐다. 2개의 높은 성능의 15'' 우퍼와 3''티타늄 다이어프램이 90X40도 설계돼 혼 뒤에 붙어 있다. 이에따라 높은 출력음압레벨과 매우 낮은 중저음대를 전달하기에 알맞다.
캐비닛은 18MM 13겹의 아주 정교하게 붙여진 나무겹으로 구성돼 있다. 단단한 강철로 모든 귀퉁이들을 보호하고 있고 완벽하게 구성된 플라잉트택이 옆면을 장식하고 있다. 또 이동이 용이하도록 손잡이가 붙어있다.
이 제품은 중저음대역과 미드하이쪽에서 뻗어나오는 음들이 기대이상으로 재생돼 나온다. 충실한 보이스 재현과 선명한 음의 분리가 강점이다. 다만 중음쪽에서 약간 겹치는 소리가 들리는 단점이 있다. 이는 라이브 홀구조상 세로가 짧고 가로가 길어서 생기는 현상으로 보인다.
또 서브우퍼인 M182R은 최고 음역이 134데시벨로 좋은 소리를 만들어 내면서 스피커에 힘을 실어 주는 제품이다. 가슴으로 전달되어지는 우퍼소리가 듣는이의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MACH스피커 시스템은 완벽한 소리창조를 목표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 가는 신세대 스피커다. 여러가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선명한 음의 분리 중저음대역의 재생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02)565-3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