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클락, ‘오클락이 매일매일 몬길이 수정 쏜다!’ 이벤트 실시!


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이 오늘 오후 1시부터 27일까지 ‘오클락이 매일매일 몬길이 수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매출 1위에 빛나는 국민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모두의 마블’에 이어 두 번째로 모바일 게임과 제휴한 프로모션이다. CJ오클락은 ‘모두의 마블’ 이벤트를 통해 매출 및 다운로드 건수 등에서 얻은 긍정적인 성과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시 한 번 게임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길들이기’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CJ오클락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상에서 통용되는 전자화폐 ‘수정’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클락 앱 다운로드 후 ‘몬길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정 받기’를 클릭하면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에겐 1~900개까지 수정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깜짝 행운으로 2~4성 몬스터 뽑기권도 증정한다. 단발성 리워드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 기간 내 자정을 기점으로 매일매일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클락 앱 ‘몬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모바일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5~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몬스터 캐릭터의 최상위급인 6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화) 개별 문자 공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 밖에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면 플랫폼당 1회씩 응모 기회를 추가 부여 받을 수도 있다. 세 개 채널 모두 공유 시 3번의 추가 응모 기회가 발생하는 셈이다. 단, 이벤트 기간 내 1회씩만 가능하다.

탁진희 CJ오쇼핑 e커머스마케팅팀 팀장은 “지난 ‘모두의 마블’을 통한 성과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바일 앱 게임과의 제휴 이벤트는 친(親)모바일적 성향의 소비자층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신규 회원 유입과 기존 회원의 구매 활성화를 도모하고 모바일 분야 매출 상승세를 지속 끌어 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