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명사와 함께 여행 떠나세요" '빛나는 경험'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에게 ‘빛나는 경험(Brilliant Experience)’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5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된 부부 70쌍 총 140명은 명사와 함께 1박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는 ‘영화의 감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3월1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월22일과 23일, 1박2일간 이준익 영화감독과 함께 영화 ‘라디오 스타’의 메인 촬영지인 강원도 영월을 방문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이준익 감독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촬영지 탐방, 영월 10경 및 별마로 천문대 관람 등 영월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다.

두번째 테마는 3월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4월6~7일 1박2일간 요리연구가로 활약하는 이혜정씨와 함께 경상북도 안동을 찾아 한국의 전통 맛을 탐방한다. 참가자들은 안동 하회마을, 안동 재래시장 및 안동 도산서원 등 관광과 더불어 이씨의 안동 전통요리 강의를 통해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13일과 27일에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