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관 행정자치부장관은 11일 미산 `종교협`운영위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총선의 공명선거에 적극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오명 과학기술부장관은 12일 장관실에서 리빈(李濱) 주한 중국대사 일행을 접견하고 한ㆍ중 과학기술협력방안에 관해 논의했다.
박용성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11일 오전 임직원들과 함께 전방자매부대인 육군 제21사단을 방문,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김용달 한국산업안전공단이사장은 13일 오후 2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대회의실에서 건설업체 관계자와 안전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건설현장 대형재해예방 세미나`를 연다.
박성용 한ㆍ중우호협회장(아시아나 명예회장)은 13일 오전 7시30분 서울 종로 금호아시아나 사옥에서 `근 현대 중국사회의 변화와 전망`을 주제로 초청 강연회를 갖는다.
이상희 국회의원은 11일 오전 10시 서울 강남 노보텔 호텔에서 개최될 대한변리사회 제43회 정기총회에서 제32대 회장으로 선임됐다.
정호영 국회도서관장은 20일 중앙대 학위수여식에서 `입법평가를 위한 법경제학적 접근방식에 관한 연구`라는 논문으로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는다.
조기안 국가전문행정연수원장은 11일부터 2주일간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연수원에서 방글라데시 중앙부처 간부공무원 11명을 초청, `행정발전과정`을 운영한다.
방희석 한국무역학회장(중앙대 교수)은 13일 오전10시 COEX 3층 대회의실에서 `동북아 경제중심화를 위한 정책방향`을 주제로 정책세미나 및 학술발표대회를 개최한다.
김정배 고구려사연구재단 설립추진위원회 위원장(고려대 교수)은 12 오후2시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재단의 성격과 역할, 사업방향 등에 대한 각계 각층의 범국민적 여론을 수렴하는 공청회를 연다.
<최형욱기자 choihuk@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