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야구장 앞 대형테라스상가 자이언츠파크 분양

부산상가 자이언츠파크, 분양 돌입… 입점주 수익률 극대화 초점


부산의 스포츠메카 사직야구장 바로 앞에 유럽형 테라스형 상가가 분양을 시작한다. 미래랜드는 11일, 부산 사직동에 지하4층~지상11층 규모의 대형 상가 ‘자이언츠파크’의 분양공고를 발표했다.

지금까지의 테라스형 상가가 1층에만 테라스 서비스면적이 제공됐다면, 자이언츠 파크는 전층에 최대 6.8m의 광폭 테라스가 설치된다. 테라스 서비스 면적은 평균 59㎡(18평)에 달하며, 최고 481㎡(146평)에 달할 정도로 넓다. 이는 입주자의 실사용면적 극대화로 수익률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상가는 총 80실이 분양되며 10월 12일~15일 4일간 청약신청을 통해 16일 공개적으로 호수추첨이 이뤄진다. 분양대금은 계약금 10%를 납부한 후 50%의 중도금을 4차에 걸쳐 나눠 납부하면 된다. 중도금 50%는 근래 상가분양에서 보기 힘든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초기 부담금을 덜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자이언츠파크가 더욱 주목 받는 이유는 부산지역 최초로 ‘관리비 없는 상가’가 실현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 사직야구장 앞에 설치돼 높은 광고효과를 보장하는 대형 LED전광판에서 얻어지는 광고수익과 지하주차장 운영수익으로 관리비를 충당하며, 옥탑에 설치되는 대형 태양광발전기를 이용해 전기요금을 절감함으로써 관리비 제로화 계획을 세우고 있다. 또한 입점업체에게는 365일 언제나 LED전광판을 통해 무료로 광고를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고객 편의성 역시 극대화했다. 주차공간은 법정 기준의 두 배를 웃도는 249대의 주차공간을 마련했으며, 지하 1층부터 3층까지는 대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빠른 층간이동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대형 인공폭포 등 공원 같은 조경시설로 방문객들의 휴식공간도 차별화했다.

자이언츠파크를 분양하는 ㈜미래랜드 관계자는 “예술성 높은 건물 외관 및 고객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급 테라스형 상가로 준공 후에는 명실공히 부산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자세한 상가분양정보는 부산 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99-2 거성빌딩10층 자이언츠파크분양사무실을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051-501-4100)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