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가 현대건설㈜과 함께 ‘힐스테이트 서경오픈 골프대회’를 개최합니다.
최고(最古)
의 역사를 지닌 정통 경제정론지 서울경제와 고품격 주거문화의 선두주자인 현대건설이 주최하고 대한생명ㆍLG그룹ㆍ대신증권ㆍ한국투자증권ㆍ디아지오코리아 등이 협찬하는 이 대회는 오는 6월1일부터 사흘 동안 경기 광주의 뉴서울컨트리클럽 북코스에서 펼쳐집니다.
신지애와 지은희ㆍ박희영ㆍ안선주 등 국내파 여자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이 대회는 KBS 2TV를 통해 중계될 예정입니다. 도심에서 지척인 골프장에서 개최되고 공중파로 중계되는 만큼 힐스테이트 서경오픈 골프대회는 골프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한껏 안겨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대회는 국내 골프의 토대를 더욱 튼실하게 하고자 외국 유명선수들을 초청하지 않고 순수 국내파 프로골퍼와 아마추어들로 출전자를 구성하는 만큼 국내 골프 발전의 초석이 될 것으로 자부합니다. 주최 측은 장기적인 계획에 따라 이 대회를 국제적인 경기로 발전시켜나갈 방침입니다. 현대건설이 곧 착공할 태안기업도시 개발사업에 발맞춰 세계 최고 수준으로 확대한다는 청사진도 마련했습니다.
골프대회를 통한 자선활동 영역 확대 계획도 준비했습니다. 한국계 미국 입양아로 2006 토리노 동계올림픽 모굴스키 동메달리스트인 토비 도슨(한국 이름 김수철)이 대회 본경기에 앞서 프로암에 참가해 자선의 의미를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힐스테이트 서경오픈 골프대회는 올해의 첫 걸음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한국 골프문화 발전을 선도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일정=6월1(금)~3일(일)
◇장소=경기 광주 뉴서울CC 북코스
주최:서울경제ㆍ현대건설
주관: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협찬:대한생명ㆍLG그룹ㆍ대신증권ㆍ한국투자증권ㆍ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