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울트라플렉스 TV 광고 실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17일 미세먼지 0.00%의 완벽한 밀폐시스템을 장착한 청소기 ‘울트라플렉스(UltraFlex)’ TV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트라플렉스는 완벽한 밀폐시스템과 여과 성능으로 미세먼지 0.00%를 구현하는 프리미엄 싸이클론 청소기다. 광고에서는 한 번 흡입한 먼지를 다시 배출하지 않는 밀폐시스템의 중요성을 표현하기 위해 딸과 아빠가 청소 중에 먼지를 흡입하지 않으려고 숨을 참는 귀여운 표정을 메인 이미지로 내세웠다. 또한 울트라플렉스 내부 이미지도 선보여 소비자들이 밀폐시스템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가구 밑을 청소하는 장면에서는 좁고 깊숙한 공간과 코너까지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하는 플렉스프로(Flex Pro ) 노즐이 강조됐다. 노즐은 얇은 두께로 제작되어 작은 골프공이 들어갈 정도의 공간만 있으면 어디서든 청소가 가능하다.

아울러 울트라플렉스는 한국 소비자가 선호하는 먼지통형 청소기로, 당기는 동작과 버튼 한 번으로 손쉽게 먼지통의 먼지를 비워낼 수 있다. 이동과 보관이 용이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12m의 넓은 청소반경, 청소 중에도 바로 조정 가능한 핸들부 리모컨을 이용해 간편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한 개의 노즐로 브러쉬, 틈새, 소파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로프로 3in1노즐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TV광고는 15초와 30초 버전 2가지로 제작했으며 7월부터 공중파 채널과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 방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실시된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관계자는 “울트라플렉스는 일렉트로룩스 생활가전 100년의 기술을 바탕으로 미세먼지 배출 0.00%의 완벽한 밀폐시스템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미세먼지 배출을 막는 완벽한 밀폐시스템을 알리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