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아이패드용 앱 ‘푸조 디지털 브로셔’ 론칭



푸조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고객이 더욱 손쉽게 푸조의 판매 전 차종을 만나볼 수 있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리케이션 ‘푸조 디지털 브로셔’를 1일 론칭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디지털 브로셔에서는 RCZ, 508 등 푸조 전 모델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나믹하고 혁신적인 차량들의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도 제공해 지금껏 오프라인이 담아내지 못했던 푸조의 다양한 매력도 보여준다. 시승신청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 가능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타 브랜드 차량과의 유류비 비교 프로그램, 파노라믹 글라스루프를 통한 사진 찍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담고 있다.

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개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SNS)에 앱 론칭 소식을 알리는 글을 게재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하는 ‘입소문은 SNS를 타고’와 앱 사용 후 감상평을 기재하는 ‘푸조 앱, OOO다!’ 등 2가지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RCZ 주말 시승권을 제공하고 2등은 푸조 루미에르 스피커(1명), 3등 RCZ 미니어쳐 카(3명), 4등 1923 보디숑 사자상(15명), 5등 푸조 브리프 케이스(30명), 행운상 영화관람권 (5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는 3월1일까지 진행되며 3월14일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를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