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2014년 새해를 맞이하여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사랑을 싣고 핑크빛 결혼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들에게 경제상황은 가장 민감한 부분이 아닐 수 없다. 중소기업 중앙회의 발표에 의하면 2014년에도 여전히 재정불안과 소비심리 위축으로 서민들의 체감경기는 여전히 추울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경제여건에 발맞춰 LG전자 에서는 예비신혼부부의 고충을 조금은 덜어 드리고자 광주 최초로 ‘제 1회 LG웨딩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광천동 터미널 유스퀘어 앞에 위치한 LG전자 직영점에서 광주 원규 웨딩스튜디오와 안나제이 주관으로 개최되며, 12월 21일(토)~22일(일)양일간 열린다.
이번 LG웨딩 박람회는 LG전자에서 엄선한 광주대표를 대표하는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예비 신혼부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나라 대표 웨딩브랜드로 잘 알려진 광주원규스튜디오가 최초로 웨딩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원규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에 진해오디는 박람회에서는 규모에 걸맞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퀄리티 높은 광주 웨딩포토&웨딩샵을 알릴 계획이다”라며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치 있고 품격 있는 예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주 최초 웨딩 박람회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LG혼수 가전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LG임직원가로 할인제공하며, 메이크업상품권, 3D동영상 모바일 청첩장, 연예인드레스 무료피팅이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100명 에게는 LG웨딩 BY 미미박스가 증정되며, LED TV, 세탁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추첨을 통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LG웨딩박람회 홈페이지(http://gwangjufair.com/)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광주원규스튜디오 블로그(http://blog.naver.com/gwonkyu.do)통해 결혼웨딩컨설팅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