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고용노동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22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 진행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서 수여식에서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인증서를 들고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이지웰페어

이지웰페어는 22일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은 고용노동부,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등 4개 정부부처가 공동으로인적자원관리(HRM), 교육훈련, 역량개발 등 인적자원개발(HRD)에 대한 모범적인 심사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기업을 평가해 우수기관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이지웰페어는 기업의 핵심가치로 뜨거운가슴, 올바른생각,행복한고객, 하나된마음 등 4가지를 선정해 임직원들의 모든 업무와 행동에 있어서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이를 인적자원관리 전반에 적용하고 있다. 또 역량개발 프로그램으로 사내직무대학(ez-Acaedmy), 계층별 과정(ez-LCI/ECI/SCI/JCI/RCI과정), 학습조직(ez-CoP), 신규입사자 교육(ez-NFO과정) 등을 자체적으로 운영한다. 직원 간 친밀감 형성을 통해 소통과 협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사내동호회, 체육대회, 부서 워크숍 등 다양한 활동도 지원한다.

아울러 지난 2006년부터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업문화로 정착시켜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분위기를 조성해 왔다. 현재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 임직원들은 이지투게더 봉사단으로 참여해 여러가지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상용 이지웰페어 대표이사는 “교육이 최고의 복지라고 생각해 임직원의 역량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웰페어는 국내 복지서비스 시장에서 50% 이상의 점유율로 1위 기업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으며 지난 2013년에는 복지전문기업 최초로 코스닥 상장도 이뤄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