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타이틀곡 Dream Girl 들고 컴백

오늘 쇼케이스서 무대 첫 공개
‘누난 너무 예뻐’ 등 히트곡 선뵈며 3,000여 관객 열광 속으로


샤이니가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2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은 정규 3집으로 돌아온 샤이니 멤버들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성황리에 펼쳐졌다.

오늘 SM에 합류한 전현무의 MC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샤이니는 타이틀 곡 ‘Dream Girl’을 비롯한 ‘방백’, ‘아름다워’ 등 3집 수록곡 무대를 첫 공개함은 물론 ‘셜록’, ‘루시퍼’, ‘누난 너무 예뻐’ 등의 히트곡 무대도 선사해 눈길을 끌었으며, 샤이니 뮤직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및 ‘Dream Girl’ 뮤직비디오 스케치 영상, 3집 컴백 준비 에피소드 공개 등 다양한 순서로 3천여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더불어 샤이니 컴백쇼 “DREAM GIRL”의 공연 실황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전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까지 사로잡으며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샤이니는 지난 19일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정규 3집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를 발표했으며, 타이틀 곡 ‘Dream Girl’은 공개되자마자 멜론, 올레뮤직, 벅스 등 일간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등 샤이니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려,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한편, 샤이니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