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러닝 '글로벌 리더스 캠프' 설명회

청담러닝은 미래 글로벌 리더를 위한 캠프 프로그램 '글로벌 리더스 캠프 - CIS 2.0' 사전 설명회를 14일부터 3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 7일에는 '청담 비전콘서트 2'도 개최한다.

청담러닝은 글로벌 초경쟁 시대를 맞아 생각하는 영어와 비전을 향한 열망이 중요한 핵심 역량임을 기본 범주로 잡고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게 그 중요성을 깨달아 미래지향적 비전을 수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특히, 영어집중 몰입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 이상으로 스스로 세운 비전 성취와 함께 리더십 함양을 기르도록 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6월부터 8월까지 약 2.5개월 동안 캐나다 벤쿠버에서 진행 예정인 글로벌 리더스 캠프 'CIS'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비전' '역량' '진학'을 키워드로 해리포터 작가 조앤롤링, 침팬지 연구가인 제인구달 등 각 분야 대표 리더를 분석해 보는 시간과 함께 최근 청담러닝이 후원한 '비전포럼'에서 성장스토리를 들려줬던 버지니아 공대 데니스 홍 교수를 비롯하여, 셀리나 리 청원 아메리카 대표, '그물망 공부법'의 저자 조승연씨 등 청소년 롤 모델들이 현지에서 멘토로 함께 할 예정이다.

오는 14ㆍ21ㆍ28일에는 'CIS 2.0 여름학기' 프로그램의 사전 설명회가 청담러닝 본사 지하1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에 앞서 7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청담 비전콘서트 2' 역시 이번 CIS 2.0 프로그램 내용을 접할 수 있는 기회로 작년에 이는 2회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는 ‘스토리로 풀어가는 글로벌트랙’ 이라는 주제로 청담러닝 김영화 대표를 비롯하여 김근진 유테카 대표멘토, 정규영 로러스 앤 에듀케이션 대표이사가 멘토로 나서며 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지는 만큼 아카펠라그룹 ‘보이쳐’가 함께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 및 CIS 홈페이지(cis.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