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직구장 앞 ‘자이언츠파크’ 상가 분양 실시


미래랜드가 부산 사직동 자이언츠파크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자이언츠파크는 부산에서도 상권이 좋기로 유명한 사직야구장 부근에 위치한 대형 상가 건물이다. 사직야구장은 야구를 즐기는 부산 시민들과 관광객으로 1년 내내 붐비며 야구경기 이외에도 각종 행사와 콘서트가 자주 열려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또한 사직동에는 17개의 학교가 있어 학생들의 통행도 빈번해 사직야구장 근처는 상가가 들어서기에 매우 적합한 지역으로 알려졌다.

이에 사직 야구장 근처에는 다수의 상가가 자리잡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자이언츠파크는 특히 눈에 들어온다. 100m의 넓은 전면 대면폭과 독특한 건물 외관으로 다른 상가들과는 차별화되기 때문이다. 또한 자이언츠파크는 모든 층에 테라스를 설치해 건물 안에서 테라스의 쾌적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물 밖에서도 테라스를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의 발길을 상가 안으로 이끈다.

입주자들을 위한 다양한 관리 서비스도 자이언츠파크의 큰 장점이다. 자이언츠파크는 부산 지역 최초로 관리비 없는 상가를 지향한다. 이는 태양광 발전을 이용해 전기요금을 절감하고 자체적으로 수익을 창출해 관리비에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자이언츠파크는 249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대형 주차공간을 외부 이용객에게 유료 시설로 개방하고, 건물 외부에 설치된 LED 전광판으로 광고 사업을 진행해 관리비로 사용할 수익을 얻는다. 또한 LED 전광판을 이용해 상가에 입주한 모든 업체에 전광판 무료 광고를 실시하기도 한다.

자이언츠파크 상가매매와 상가 분양 정보에 대한 문의는 분양사무실(051-501-4100)을 통해 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