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0월 잠실서 '테크 플래닛'

사전등록 접수

국내외 정보기술(IT) 기업과 개발자들의 지식 교류의 장인 ‘테크 플래닛(Tech Planet) 2015’ 사전 등록이 시작됐다.

SK플래닛은 오는 10월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리는 글로벌 IT 테크 컨퍼런스 ‘테크 플래닛 2015’의 사전 등록을 공식 홈페이지(http://techplanet.skplanet.com)를 통해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테크 플래닛은 ‘기술이 세상을 변화시킨다(Technologies changing the world)’를 슬로건으로 O2O 및 커머스와 이머징 테크(Emerging Tech) 분야를 아우르는 발표와 토론이 진행된다. 3개 트랙으로 나눠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월마트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개발사인 월마트 랩스의 커머스 연계 빅데이터 분석 기술이 소개되며, 이베이(eBay)의 실시간 추천 기술 등도 공개된다. 아울러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이미지 인식의 기술을 접목한 국내 스타트업들의 다양한 제품들도 관람객들에게 공개된다. SK플래닛은 테크 플래닛이 일반인들에게는 최신 기술 흐름과 획기적 아이디어의 신제품을 먼저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

2012년 첫선을 보인 ‘테크 플래닛’은 개발자들의 도전 경험을 공유하고, 세계 최신 트랜드를 조망하는 IT 업계의 대표적인 컨퍼런스 자리로 꼽힌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