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나이키쉬런서울’ 참가자에 아넷사 레이스 키트 제공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오는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경기장에서 열리는‘나이키 쉬런 서울 7K (NIKE SHE RUNS SEOUL 7K)’ 의 레이스에 참가하는 1만 명에게 아넷사 자외선 차단제로 구성된 아넷사 레이스 키트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시세이도가 증정하는‘아넷사 레이스 키트’에는 베스트 셀러인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12ml)’와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6g)’,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얼굴이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이 없어 아웃도어용으로 가장 적합하다. 올해 리뉴얼 출시되면서 UV-A 차단력과 보습성분을 강화했다.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더운 여름철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하나만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보호할 수 있다.

시세이도는 나이키 쉬런 서울 대회 현장에서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별도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당일 오후 2시부터 시세이도 부스에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당첨 100%의 룰렛 게임, SNS사진 업로드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레이스 참가자 전원에게 아넷사 키트를 제공함으로써 아넷사가 넘버원 자외선 차단제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참가자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마음껏 러닝을 즐기는 건강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