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조영탁 대표, ‘행복한 멘토링 강연회’ 개최

조영탁 휴넷 대표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열린 ‘행복한 멘토링 강연회’에서 ‘한번뿐인 소중한 내 인생,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사진제공=휴넷

‘행복한 경영이야기 10주년 특별도서’ 출판 기념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콘퍼런스룸에서 조영탁 휴넷 대표의 ‘행복한 멘토링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출간한 ‘조영탁 대표의 행복한 경영이야기’ 10주년 특별도서 출판기념회를 겸해 개최한 이번 강연회에는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강연회는 ‘한 번뿐인 소중한 내 인생,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를 주제로, 조 대표가 지난 10년간 집필한 행경 이야기를 전하고 참석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복한 경영이야기’는 조 대표가 세계 석학과 CEO들의 명언을 경영에세이와 함께 정리한 무료 메일링 서비스다. 2003년 시작해 10년 동안 2,300여 편이 발행됐으며, 매일 아침 200만 명에게 발송한다. 지난해부터는 중국어 버전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조 대표는 행경이야기 10주년을 맞은 지난해 2,300여 편의 글을 모아 꿈·비전, 긍정, 열정, 인간관계, 리더십, 실천, 경영 등을 주제로 총 10권의 ‘조영탁의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발행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